100%

일하면서 시작하는

활기찬 노후!

home arrow자료마당 arrow복지정보

자료마당

복지정보

창원시설공단, 지역민과 함께하는 여름 문화행사 ‘다채’
  • 관리자
  • 2014.07.18 15:38
  • 738

    경남 창원시설공단(이사장 안삼두)이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기로 했다.

     14일 창원시설공단에 따르면, 노인종합복지관과 창원스포츠파크, 창원축구센터 등에서는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문화적 감성을 일깨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연다.

     의창노인복지관은 오는 18일과 25일 오후 7시 복지관 야외마당에서 작은음악회와 영화상영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18일 ‘소리모아 앙상블’의 음악회에 이어 영화 ‘관상’을 상영하고 25일에는 ‘컨츄리로드’의 공연과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가 상영될 예정이다.

     성산노인복지관에서는 오는 16일 낮 12시 복지관 1층 로비에서 힐링 문화광장 ‘찾아가는 음악회’행사를 개최한다.

     이 음악회는 노래봉사단인 ‘노래하는 다람쥐’가 참여해 복지관 이용 노인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억의 노래를 선사한다.

     특히 창원시설공단은 무더위 속에서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여름 밤의 무료영화상영’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무료 영화는 오는 24일과 31일, 다음달 7일과 14일 오후 8시 각각 4차례에 걸쳐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과 창원축구센터 야외무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엄선해 상영할 계획이다.


    *출처:아시아 뉴스통신, 최근동기자

    blank image